리뷰Review

대세는 민초넛 :: 파리바게뜨 "민트초코도넛" 맛있어요~~ ㅎㅎㅎ

추억사진첩 2021. 7. 27. 18:49
728x90

요즘 민트초코에 빠져서
민초하면 무조건 맛보고 싶은 맘이 앞선답니다 ㅋㅋㅋ

요즘 파리바게뜨에서
"쿨 민초 컬렉션" 행사중인데요
홈페이지에 가보니
5월 57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


쿨민초컬렉션 메뉴로는
- 케이크 스토리 더 스퀘어 민트초코
- 대세는 민초넛!
- 민트초코 마카롱아이스크림
- 민트초코 마카롱
- 리얼 민트초코 아이스바
- 민트초코 쉐이크
-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이렇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는 오늘,
대세는 "민초넛!"을 맛보았습니다.
민트초코 도넛인데요 ^^

출처-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하고 기대가 되었답니다 ㅎㅎ
 

어제 사 와서, 냉장보관했던

대세는 민초넛을 꺼내보았습니다 ^^

(보관은 0-10도 냉장보관입니다)

 

빵 부분이 살짝 찌그러져 있긴 하지만

(포장비닐에서 꺼낼 때 제 손가락 자국.. ;;)

냉장보관을 잘 해서 그런지, 

상태가 좋습니다 ^^

민트+초코

민초 비쥬얼이 참 좋아요 !  ㅎㅎㅎ

 

 

속사정을 보기 위해

반을 잘라보았습니다 ^^

위아래 도넛 빵 사이에

초코칩이 섞인 민트크림이 들어있는데요, 

빵과 민초크림의 경계가 분명하지 않네요~ 

이 말은, 민초크림이 부드러운 크림 상태라는 사실!

사진처럼, 빵 부분에 민트 색이 뭍어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입 맛을 보았습니다 ^^  앙~~

맛있네요 

한입 더...  맛보고...

한입 더... ㅋㅋ

우와~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민트크림안에 초코칩이 들어있는데요,

초코칩은, 살짝 녹아서 민트크림과 섞여 있기도 하고,

아직 딱딱하게 있어서 씹히는 것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민트크림의 민트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너무 강하면 화~~한 느낌이 심하거든요)

 

 

민트향도 느끼고,

초코렛의 달달함도 느끼고,

민트와 초코의 어우러짐도 느끼고

 

그리고 도넛 빵의 느낌까지 ^^

 

맛있게 먹고 리뷰를 남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