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파리바게뜨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추억사진첩 2021. 7. 4. 17:53
728x90

파리바게뜨에서 나온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민트초코에 빠져서,
관련된 상품만 보면
일단 먹어봐야지~ 하면서 바로 구입을 한답니다 ㅋㅋㅋ



마카롱인데,
그 안에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모양이네요^^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260kcal입니다.
어차피 먹을거면서 칼로리는 항상 .. 왜 확인을 하는지.. ㅋㅋㅋ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30mg / 탄수화물 38g / 당류 31g / 지방 10g / 포화지방 6g / 콜레스테롤 10mg / 단백질 4g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겉봉지를 뜯어,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담겨 있네요~


꺼내서,
칼로 잘라보았습니다 ^^


깨지지 않게.. 조심조심 했는데.. ㅠㅠ
힘조절을 잘못한 것 같네요 ;;;


자르기 전에는 몰랐는데,
반을 자른 후, 안을 보니
색감이 너무 좋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보기 좋으면
디저트로서 더욱 좋잖아요~ ^^

파리바게뜨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정말 훌륭한 디저트, 간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녹기 전에 맛을 봐야하기에,
어서 맛을 보았습니다.


민트향이 나는 아이스크림에
씹히는 초코칩이 더해지니,
제가 좋아하는 바로 그!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거기에 마카롱 겉 과자까지 함께 어우러지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박하향이 들어가서 그런지,
화~한 느낌이 계속 올라와서
입 안이 상쾌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다만, 부서지는 느낌이 있으니,
흘리거나,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이 묻지 않도록 신경써야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파리바게뜨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
https://search.shopping.naver.com/catalog/27531865522?cat_id=50007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