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쉐라톤 픽캉스 도시락! :: 호캉스와 피크닉을 함께 즐기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 ^^

추억사진첩 2021. 6. 21. 22:22
728x90

봄(3월)에 호텔들이 픽캉스 상품들을 선보였는데요,

밀레니엄힐튼, 콘래드서울,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프레이저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WE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부산 롯데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등등

당시 많은 호텔들의 픽캉스 상품들을 보면서,
'이번에 한번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래서 선택한 호텔은 바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었답니다.
미리 구입을 해 두었지요^^

자료출처 - 관련기사

이렇게 구성된 픽캉스 상품입니다.
- 닭강정 & 메가크런치 프라이
- 새우아쿠아포닉스 샐러드
- 2인 샤퀴테리 플래터
- 피타브래드 샌드위치 2개
- 계절과일 3종
- 피칸타르트 1개
- 캔맥주 2개

* 2인기준 66,000원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정신없이 지내다가,
5월 말이 되어서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신사동에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으로
가서 찾아왔습니다.
(주차는 관리하시는 분께 말씀드리니,
잠시 세워두고 다녀올 수 있도록 안내해주었습니다)

찾으러 직접 가는 것이 번거롭긴 했지만,
그래도 자주 픽캉스 도시락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니
즐거운 기분으로 다녀왔답니다. ^^


두둥~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



먼저, 닭강정 & 메가크런치 프라이 입니다.
홍보이미지에는 닭강정과 메가크런치프라이가 따로 담겨 있었는데요, 직접 받아보니, 이렇게 한 용기에 반반 들어 있네요~ 양도 사진과 비교해서 반도 못비치는 양인 듯 합니다. ;;;
개인적으로 이번 도시락 메뉴들 가운데 가장 맛있게 먹었답니다.
칠리소스였던 것 같아요. 닭고기는 부드럽고 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

닭강정 & 메가크런치 프라이

새우아쿠아포닉스 샐러드는, 신선하고 깨끗한 샐러드였습니다.
특히, 아보카도는 정말 먹기 좋게 잘 익어서
따로 먹어도 좋았지만, 곁들여 먹어도 너무 훌륭했어요! ㅎㅎ

새우아쿠아포닉스 샐러드


2인 샤퀴테리플래터는
와인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이 메뉴를 즐기지는 못했답니다.
샤퀴테리는 고급스러웠으며,
다양한 종류의 치즈들은 색다른 맛이 이색적이었고, 올리브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2인 샤퀴테리 플래터


피타브래드 샌드위치는
솔직히 '이건 정말 건강한 맛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피타'는 그리스, 이스라엘, 레바논, 시리아, 요르단 지역에서 흔한 빵으로, 피타브래드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샌드위치 하면 떠오르는 익숙한 맛이 전혀 없었어요
정말.. 건강한 맛!
하지만, 이것만 따로 사서 먹으라면 .. 저는 쫌... ㅋㅋ

피타브래드 샌드위치 2개


계절과일 3종은,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들로 구성이 되었네요 ^^

계절과일 3종


피칸타르트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한잔 하면서 디저트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크기가 조금만 더 컸으면 좋았을텐데... ㅋㅋㅋ
맛있으니 좀 더 먹고 싶은 거지요 ^^

피칸타르트
피칸타르트



지금까지,
포포인츠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에서 출시한, 피크닉용 도시락, 픽캉스 상품을 이용해본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주관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시고요~
사진, 실물 등은 있는 그대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계속해서
여름맞이, 가을맞이, 겨울맞이 도시락이 출시되면 좋겠네요~





* 관련기사- http://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1/03/31/20210331801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