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반포 서래마을 디저트카페 "행인데어" 배달후기 남겨봅니다 ^^ ::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추억사진첩 2021. 7. 17. 02:43
728x90

https://place.map.kakao.com/1845118899

 

행인데어

서울 서초구 서래로6길 20 (반포동 75-2)

place.map.kakao.com

 

행인데어는 서래마을에 위치한 

디저트카페랍니다.

 

직접가서보면,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

독특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는

감성있는 카페인데요, 

 

특히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요~ ㅎㅎ

 

코로나상황이라서, 잘 안나가게 되네요

그래서 배달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

 

행인데어에서 가장 유명한 건,

젤쿠기와 스콘인 것 같아요~ 

자주 먹어봤기 때문에

오늘은 좀 색다른 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

 

초코케이크였던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

 

위에 뿌려진 알갱이들은 

카라멜 토핑 같기도 하고... 암튼 맛있습니다 ㅎㅎ

초코렛으로 덮혀있는데, 

조금 딱딱하게 굳어 있거든요~

그래서 더 좋았답니다 ^^

딱딱하게 굳은 초코렛

아래쪽으로~

정말 부드럽고 촉촉한 초코케익이 있거든요 ㅎㅎ

 

커피랑 먹으면 정말 그만입니다! ㅎㅎ

 

 

행인데어

디저트가 너무 훌륭해요~ ^^

 

그리고, 커피도 다른데보다 퀄리티가 높답니다 ~

 

배달은 처음 시켜봤는데,

꼼꼼하게 잘 포장해서보내주셨어요~

 

넘치거나 흐르지 않도록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답니다 ^^

 

얼음도 녹지 않게~

잘~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달달한 초코케익과 커피와의 만남^^

그 누구도 말릴 수 없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행인데어에서 사용하는 일회용품들이

플라스틱이 아니라고 하네요~

 

촉감은 완전 플라스틱인데

어떻게 플라스틱이 아닐수가 있냐고~

막 검색해보고 그랬는데요 ㅎㅎㅎ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었답니다 ㅎㅎ

 

이 컵은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인

PLA를 주성분으로 만들어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며

매립이나 소각 시 유해물질을 배출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친환경 자재들은 

가격이 더 나갈텐데,

행인데어의 운영이념 혹은

사장님의 마인드를 들여다볼 수 있었답니다.

 

 

행인데어 

hang in there

이 말의 의미가

"굴하지 않다"

"꿋꿋이 버티다"

라는 의미인데, 

 

이 말 처럼,

우리들 모두의 삶이

계속이어지기를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