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신촌 마라샹궈야시장 : 정말 맛있는 중국현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배달 후기)

추억사진첩 2021. 6. 28. 00:16
728x90




중국 현지 음식, 특히
마라 들어간 음식을 좋아해서
여러 음식점에서 맛을 보았는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참 괜찮은 음식점을 발견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마라샹궈야시장은 4.8이라는 높은 평점을 보여주는데요, 리뷰에 대한 사장님 댓글도 많은 걸로 봐서, 고객과 계속해서 소통하는 음식점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리뷰를 작성해준다고 미리 이야기를 하면, 서비스를 제공해준다고 하니, 꼭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미지로 첨부하니, 스크롤하시면서 살펴보세요 ^^




 

 

 


 

 

 

저는 주로 마라샹궈는 꼭 시키고요, 

꿔바로우, 연유꽃빵 등을 즐겨 시킨답니다 ^^

그리고 이번에는 공보계정, 어향육슬덮밥도 시켜보았어요~ ㅎㅎ

 

 

마라탕(소) 8,500원

   + 특재마장소스 추가 (1,000원)

꿔바로우(소, 12p) 9,900원

어향육슬덮밥 9000원

공보계정 14,000원

연유꽃방(4개) 3,500원 

 

 

마라탕

마라탕입니다. 소고기 무료이고요, 

국물이 충분히 와서, 한번먹고 남겨두었다가

나중에 넙적당면만 추가해서 한번 더 먹는답니다 ㅎㅎㅎ

마라가 좀더 들어가면 좋겠다는,

(작은) 아쉬움이 있지만,

제가 먹어본 마라탕 중에서 정말 맛있는 편에 속한답니다 ^^

마라탕을 먹을 때, 야채나 고기, 당근은 꼭 땅콩소스와 함께 먹어야 합니다 ^^  마라의 매운 맛이 땅콩소스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우러지거든요~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땅콩소스에 마늘듬뿍~! 파채듬뿍~! 넣어서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부드러운 고기 위에 쫀득 바삭 달콤한 찹살튀김 옷이 입혀 있는데요, 역시 엄청 맛있습니다 ^^

 

 

 

어향육슬덮밥

어향육슬덮밥은, 각종 야채와 고기가 소스에 잘 볶아졌는데요, 흰 밥과 비벼 먹으니,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

 

 

 

 

 

 

공보계정

개인적으로 닭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켜 본 메뉴인데요, 중국에 갔을 때도 입맛에 잘 맞아서 많이 먹었던 음식입니다. 

땅콩과 당근을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연유꽃빵

연유꽃빵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 메뉴지요.

꽃빵을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 후,

달달한 연유에 폭~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

 

이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음식이라서

예전에 종종 해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 맛이 잘 안나더라고요 ㅋㅋㅋ

 

 

 

마라샹궈야시장에서 

늘~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포스팅을 해 볼께요~ ^^

 



https://place.map.kakao.com/251458422

 

마라샹궈야시장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길 21 (창천동 57-5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