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오리온 초코파이 : '해피베리쇼콜라' 맛을 보다-

추억사진첩 2021. 6. 14. 17:51
728x90

초코파이는 역사적 국민 간식이지요. 

지금처럼 간식거리가 다양하지 않던 시절,

초코파이가 우리에게 주었던 기쁨과 만족은 정말 대단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지금은,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계속 생산되고 있지만,

타브랜드 초코파이도 등장하고, 다양한 맛으로도 출시되고 있는데요 

 

해피베리쇼콜라 는

작년 겨울에 출시되었답니다. (2020년 12월)

겨울한정으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즉,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로,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홈파티가 많은 겨울 시즌에 맞춰

초코파이를 홀리데이 케이크 콘셉트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

 

그런데... 

지금도 판매하는 곳이 있네요 ^^

 

그래서 늦었지만, 저도 한번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포장 디자인은 예전과 같이

기본적인 느낌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편안한 디자인은, 국민적 감성에 잘 부응하고 있는 듯 합니다.

디자인을 바꾸면, 매출도 떨어지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

기사를 보니,

버건건디 컬러의 '쇼콜라' 케이크와 눈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마시멜로, 진하게 녹아내리는 초코 베리 시럽의 블랙 컬러 비주얼이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출처-https://newsis.com/view/?id=NISX20201223_0001280234&cID=13001&pID=13000>

이렇게 나왔네요.

 

지금은 여름인데...

먹을까 말까.. 좀 망설여졌지만..

그래서 하나 꺼내 놨는데, 안먹기도 그래서

뜯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초코파이입니다.

이렇게 보니 속을 알 수가 없네요 ㅋㅋㅋ

그래서 과감하게 반으로 컷팅을 해 보았습니다.

(초코파이야..미안해;;;;)

그랬더니! 우와~

반으로 갈라진 초코파이

그 안에는, 우리가 평소 알던 초코파이의 비쥬얼이 아니네요.

안에 들어있는 시럽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초코 베리 시럽'입니다. 

 

맛을 보게 되면, 

초코베리시럽과 하얀 마시멜로의 어우러짐이 느껴지겠네요 ^^

과감하게 한입을 앙~~ 물어봅니다.

음.... 맛있네요 ㅋㅋ

예상대로 초코베리시럽과 마시멜로의 만남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냥 초코파이의 맛도 예상할 수 있잖아요.

거기에 시럽이 추가되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맛있는 초코파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드시고 싶은 분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지금은 여름이지만 말이죠 ㅎㅎㅎ

 

구입할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하고 했으니, 

아쉽게도 쿠팡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는 것 같아요 ㅠㅠ

 

혹시 오프라인 마트나 매장에서 발견하면

구입해보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