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배달후기 - "서울미트볼" 공덕점 : 너무 맛있어서 10번 이상 먹어 본 것 같아요 ^^

추억사진첩 2021. 6. 5. 02:04
728x90

코로나19로 인해, 불편한 점이 참 많습니다.
누구를 만나는 것도 그렇지만,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도 예전처럼 편하지 않네요.
하지만, 이런 상황 가운데 크게 발달한 분야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배달업입니다.

코로나19 상황 이전보다,
많은 업체들이 배달서비스를 시작했고요,
관련된 어플이나 사이트도 규모가 점점 커져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역시 최근 배달음식을 많이 시키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보다 훨씬 더 좋아졌기 때문이지요.
첫째는 메뉴의 다양성이고
둘째는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졌다는 점.
셋째는 배달서비스도 만족스럽다는 점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음식점은
서울미트볼 공덕점 입니다. ^^


서울미트볼로 검색하면, 많은 후기들이 있고
대부분이 만족스럽다는 글, 맛집으로 소개하는 글들인데요

저도 직접 가서 먹어보고 나서 이견이 없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처음 배달을 시켰었는데,
그때 느낀 점은,
"우와~ 가서 먹을 때랑 별로 차이가 없네?" 였습니다.

그리고 다른데보다 배달도 엄청 빨리 오더라고요~

배달되온 음식들입니다.
항상 이렇게 배달되는데요, 제가 10번 정도 배달을 시켜봤는데,
내용물이 흐트러지거나 음식에 문제가 있어서 도착한 적은 한번도 없었답니다.
물론 배달하시는 분이 잘 배달해 주셨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

엔초비 머쉬룸 파스타 도시락 9,900원 + 미트볼 3알 추가 1,500원

엔초비 머쉬룸 파스타 도시락 정말 강추입니다.
깔끔한 맛이예요
버섯과 미트볼과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

엔초비머쉬룸파스타도시락

오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엔초비 머쉬룸 파스타'에 대해 메뉴판에서는 이렇게 소개합니다.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을 엔초비와 그라나파다노 치즈로 맛을 낸 오일파스타"



서울미트볼 도시락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여서
주문할 때에는 거의 매번 하나는 시킨답니다.

서울미트볼 도시락 9,400원

메뉴판의 음식소개로는
"시작은 달콤, 끝 맛은 기분 좋게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서울 미트볼의 대표메뉴"
라고 합니다.

서울미트볼 도시락

미트볼도 맛있는데요, 미트볼을 덮고 있는 소스가 정말 일품이예요
그런데, 밥과도 너무 잘어울리고,
무엇보다 달걀 후라이 노른자와 미트볼은 최고의 조합입니다.

밥을 한 숟가락 뜨고,
그위에 소스듬뿍 뭍힌 미트볼 반쪽, 달걀노른자
이렇게 함께 먹으면... 정말 끝내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에
"머쉬룸 크림 미트볼 도시락"이 있답니다.

머쉬룸 크림 미트볼 도시락 9,400원 + 미트볼 3알 추가 1,500원

서울미트볼 도시락과 비슷한데요,
미트볼 소스가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크림소스라서,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요 ^^

머쉬룸크림미트볼도시락

지금까지 소개한 3가지 메뉴는,
#서울미트볼도시락 #엔초비머쉬룸파스타도시락 #머쉬룸크림미트볼도시락
이렇게 3가지 인데요,
제가 서울미트볼에서 가장 좋아하는 최애 메뉴들이랍니다.

직접 가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고 좋겠지만,
배달로 시켜도 좋은 메뉴들이어서
한번 소개해보았습니다 ^^

모두들 맛있게 식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서울미트볼 #엔초비머쉬룸파스타 #머쉬룸크림미트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