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스테이크 요리가 정말 이 가격이라니!!! 가격대비 만족도 최고를 경험하다 - 스테이크 어스 뉴코아강남점

추억사진첩 2021. 6. 7. 21:33
728x90

요즘에는 대형마트에 가보면 저렴한 가격의

외국산 스테이크용 소고기를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지요. 

 

그리고,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

스테이크를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들도

소개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서 퀄리티있는 스테이크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저는요,

가끔은~

식당에서 요리사가 해주는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물론 가끔이니,

고급 레스토랑에 가서

비싼 스테이크 요리를 먹을수도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를 해 보려고 합니다

 

"스테이크어스"
STEAK US

 

최적 두께 2,5cm

0도에서의 저온숙성 40일

 

 

 

스테이크어스에서는, 

부채살 스테이크, 프라임 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

채끝등심 스테이크, 살치살 스테이크

이렇게 5종류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콤포메뉴, 2인세트메뉴 등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메뉴를 구성하고 있고요,

 

스페셜메뉴도 있습니다. 

스테이크어스 메뉴

소고기는 대부분 "미국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끝등심 스테이크만 호주산)

쌀은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매장을 가 보면, 

시그니쳐 메뉴들을 특별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참고해서 시켜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인

직화 "부챗살 스테이크" 9,900원

 

부챗살 스테이크, 프라임 스테이크 

둘 다 먹어봤는데요, 

가격대비 정말 괜챃았습니다.

맛도 너무 좋았고요 ^^

스테이크 어스의 프라임, 꽃등심 스테이크는 

미국 농무부에서 검증된 상위 3%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하여 조리합니다. 

저는 오늘, 특별한 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특제 스테이크 볶음밥"

역시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ㅎㅎㅎ

 

 

 

주문해 놓고 기다리며,

조금 더 매장을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 갈릭 쉬림프 스테이크 14,900원

  (스테이크 160g + 쉬림프 40g)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알싸한 마늘소스

  탱글한 새우를

  쫄깃한 스테이크와

  함께 즐겨보세요!

 

- 2인 세트 25,900원

  부챗살 스테이크(중) + 스테이크볶음밥 2종 중 택1 + 시나몬 통고구마 1/2 + 시저샐러드 + 트러플 머쉬룸 스프 2개

 

스테이크 단품을 주문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콤보를 추가할 수 있고요,

음료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고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차를 가져 오시면, 금액별로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영수증으로 사전 정산을 해 주시면 됩니다. 

뉴코아 강남점 주차장 이용안내

 

인기가 많아서 

이렇게 대기줄이 깁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가 분명히 있겠지요? ^^

 

 

 

 

기다리던 

특제스테이크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고요 ^^

볶음밥만 먹어보고 맛있어서 다시 놀랐고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놀랐고

소스맛도 좋아서 다시 놀랐습니다 ㅋㅋㅋ

 

너무 식당 홍보하는 것 같네요 ^^

그만큼 배가 고팠나봅니다 ㅎㅎㅎ

평소 스테이크만 먹다가

오늘 처음 특제스테이크 볶음밥을 맛보았는데요,

정말 만족했답니다 ^^

느끼함이 있다면 잡아줄 수 있는 피클도 나왔어요 ^^

 

요~렇게 먹으면 좋아요~~ ^^

 

스테이크 좋아하시는 분,

스테이크들어간 볶음밥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번 오셔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다 드시고 나면, 

이렇게 보이는 퇴식구에 반납해주세요~ 

아참~ 아까 언급하지 못했는데요

스테이크 어스에서는 음식이 나오면, 

직접 들고 테이블로 가야 하는데요

 

좀 무거운 편이랍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가신다면,

들 때 무거워서 무리가 될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스테이크어스 뉴코아강남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