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Review

코스트코 트리플 치즈 타르트 - 크림치즈와 싱싱한 과일이 어우러진 최고의 맛!!!

추억사진첩 2021. 6. 5. 15:41
728x90

코스트코 상품을 자주 애용하는데요,

오늘은, "트리플 치즈 타르트" 6개 세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가격은, (제가 사지을 남기지 못했네요 ;;) 

18,000원대 였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아서, 구입하는 것을 망설일 수도 있을텐데요~

카페에서 디저트로 타르트를 먹을 때

5,000원 정도라고 생각한다면, 결코 비싼 금액이 아니겠지요? ㅎㅎㅎ

코스트코 트리플 치즈 타르트 (자몽, 망고, 키위)

솔직히 말씀드리면...

집으로 가져오는 중에.. 트리플치즈타르트가 담긴 상자를 엎었답니다 ㅠㅠ

다시 원상복구 한다고 했는데..

모양이 많이 흐트러져 있네요 ;;;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지만! 

흐트러진 비쥬얼이지만, 그래도 맛은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이 메뉴를 강추하는 이유는,

첫째, 타르트에 들어있는 크림치즈가 정말 "너~~무" 맛있다는 점이고,

둘째, 사용된 과일이 정말 "너무너~~~무" 신선하다는 점이랍니다 ㅎㅎㅎ

 

코스트코는..대단한것 같아요.

대량으로 만들어내는데도, 퀄리티를 이렇게까지 유지할 수 있다니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몽이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다른 과일도 좋습니다 ㅋㅋㅋ

개인취향이니 참고만 해 주세요 ^^

 

사진으로도 느끼지는 과일의 싱싱함..

정말 다시 먹고 싶은 맛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체중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너무 많이 먹는 건 좋지 않겠지요? ^^

 

한달에 코스트코를 한 두번 가게 되니, 

그때만 먹어도 되지 않을까... 스스로 허락해 봅니다 ㅋ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