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남양주 별내동 베이커리카페 "라플렌" (LAPLAIN):: 신라호텔 30년 경력 쉐프의 맛

추억사진첩 2021. 7. 11. 16:37
728x90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별내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어디를 갈까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된 곳은데요, 

 

신라호텔 30년 경력의 
총괄 쉐프가
만드는 
정직한 베이커리

 

30년 경력의 쉐프가 

만드는 베이커리라니!! 

 

기대하며 들어가보았습니다. 

 

 

월-금
오전 10시 - 오후 10시

토,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주차장에 차가 많이 있어서

자리가 부족할 줄 알았는데요,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참 좋았습니다 ^^

 

라플렌 메뉴인데요, 

베이커리 종류는

따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보기만해도 맛있는 빵들이

엄청 많이 있었답니다. ^^

좀 전에 너무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와서 

빵을 하나만, 간신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쉬웠답니다 ㅠ

냉장보관되어 있는

베이커리 종류도 있네요~ ^^

사진으로 한번 

구경해보세요^^

 

 

다양한 빵들을 앞두고

정말 많이 고민했네요~ ㅋㅋㅋ

제가 결국 선택한 빵은

 

"크림 치즈 데니쉬"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살이 찔수밖에 없는

그런 맛 ㅋㅋㅋ

다른 빵들 맛은 못봤지만,

분명 기대 이상일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시원한 공간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맛있는 빵과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빵 좋아하시는 분~

베이커리 카페 찾으시는 분~

주차 가능하고,

커피도 맛있는 

그런 카페를 원하시는 분은

 

라플렌 꼭 한번 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야간에 오면, 

더 예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다시 올 땐,

배부르지 않을때~ ^^

 

식사하지 않고, 

브런치로 와서 

이용해봐야겠네요~ 

 

지금까지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라플렌"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