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엔젤리너스 석촌호수 DI점 :: 예쁜카페, 분위기 좋은 곳, 한번 둘러보기

추억사진첩 2021. 6. 15. 00:37
728x90

엔젤리너스 석촌호수 DI점에 다녀왔습니다.

낮에갔을 때도 좋았는데,

저녁에 가니, 어두운 가운데 조명이 켜지니

분위기가 더 좋네요 ^^

엔젤리너스 석촌호수DI점

주차는 발렛파킹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렛봉사료는 2,000원이고, 현금결제입니다.

1시간 30분까지는 2,000원에 이용하고,

초과할 경우,

30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주차안내

 

푸드메뉴안내 / 내부리모델링 관련 공지

 

 

내부에 들어가보면, 

요즘 시그니쳐 메뉴들에 대한 설명이 있답니다. 

더운 여름계절이긴 한가봐요 ㅎㅎㅎ

메뉴들이 모두 ㅋㅋㅋ 시원하네요!

 

엔젤리너스 석촌호수DI점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위 메뉴를 보면 반미 단품도 있지만,

엔젤리너스는, 바로 이 반미 샌드위치 데일리세트가 유명하더라고요

반미 맛도 있고^^

한끼 든든한 식사로 잘 구성해 놓은것 같습니다 ㅎㅎ

 

직접 주문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엔젤리너스 석촌호수DI점

내부 분위기를 사진에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톤이 

편안한 느낌이었고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참 좋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커피 소품들도 비치되어 있어서,

카페 분위기를 한층 잘 살려주고 있네요 ^^

테이블 간격도 

너무 촘촘하게 붙어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복잡하지않고

여유있는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주문한 음료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엔젤리너스 석촌호수DI점 에서

참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