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가커피 용문시장점 - 퐁크러쉬, 메가에이드 시원하고 맛있는 후기

추억사진첩 2021. 7. 28. 14:58
728x90

얼마 전 새롭게 오픈한 

메가커피 용문시장점에 가 보았습니다 ^^

 

 

메가커피 메가에이드 좋아해서

종종 방문을 하는데요 ㅎㅎ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더욱 생각이 나는 카페랍니다 ^^

 

메가커피 용문시장점은

새로오픈한 매장이어서그런지

내부에 들어가보면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답니다,

(화장실도 깨끗)

메가커피 간판에 보면

Big Size 2 Shot 이라고 써 있네요 ^^ 

그래서 "메가"커피인듯 ㅎㅎ

메가커피에는

맛있는 여름음료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인이 추천해줘서 처음 맛본

메가에이드를

가장 좋아해요~ ^^

 

 

저는 오늘

"메가에이드"

"퐁크러쉬"를 

주문했습니다 ^^

날씨가 너무나도 덥고 

요즘 코로나 상황도 안좋으니,

테이크아웃해서 왔습니다 ^^

 

 

 

 

퐁크러쉬는 죠리퐁이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과자가 음료에 젖어서 풀어지기 전에

드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최대한 빨리 드시는 것이 좋다는 말씀! ㅎㅎ 

퐁크러쉬

 

 

메가에이드는

에이드 베이스에

각종 과일이 가미된 음료인데요

정말 시원하고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

메가에이드

 

 

요즘처럼 더운 날씨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실 때

동네 카페 음료를

드시면서 기분전환 해 보세요 ^^